가자!혀니나라/기사방

일본 kntv '강타 1st 일본콘서트' 중 인터뷰 내용 정리

혀니나라 2018. 6. 9. 14:05



※ 2007년 10월 14일 일요일 방송분


♣ 콘서트에서 보여주고 싶은 부분은?

이번 콘서트에서는 저의 로맨틱한 모습을 좀 어필하고 싶은데 잘 될지 모르겠구요. 어 일단 제가 군대가 있어서 2년동안 여러분들한테 모습을 못비추게 될 거 같아서.. 2년 후에 여러분들한테 비추게 될 거 같아서 군대 가기 전에 저의 어떤 감성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모습 그리고 예전 모습보다 조금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릴려고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 콘서트 이후의 계획은..

네, 어..군대 가기 전에 올 한해는 아무래도 아시아 투어라는 목적으로 중국 콘서트를 또 몇군데 하게 될 거 같구요. 그리고 연말에는 새로운 4집 앨범 발표를 하고, 4집 앨범 활동을 한국에서 하게 될 거 같습니다.



♣ 월말에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에 대해..

디지털 싱글 앨범은 타이틀 곡은 발라드 곡이 될 거 같구요. 한 3곡 정도가 수록된 앨범인데 굉장히 재미있는 다른 가수분과의 콜라보레이션도 있을 거 같고, 그리고 오랫동안 보여드리지 못했던 댄스곡도 좀 보여드릴 수 있을 거 같습니다.




♣ 각국 팬들의 특징은..

어.. 일단은 한국 팬여러분들은 워낙에 11년이라는 시간을 저와 함께 했기 때문에 좀 친숙한 게 사실이고, 중국 팬여러분들은 아직 굉장히 어리세요. 중국 팬여러분들은 어리시기 때문에 굉장히 적극적이고 과격하고, 사랑 표현이..그런 부분이 좀 다른 거 같고, 일본 팬여러분들은 아무래도 그 세나라 중에 연령대가 가장 있으시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좀 수줍어 하시는거 같은 부분들이 많이 있는 거 같아요. 그래서 셋 다 매력이 다 다른데 각각 다 좋은 거 같아요.



♣ 일본에서의 데뷔는..

하고 싶죠. 하고 싶은데 일본 정식 데뷔가 생각보다 굉장히 힘들다고 전 생각을 하거든요. 제가 일본어 부분에도 조금 더 공부를 한 후에 일본어를 어느 정도 할 수 있는 상태에서 일본어 가창으로 된 음반을 들고 나와야 팬여러분들한테 어느 정도 어필을 할 수 있다고 생각을 하고요. 지금은 이제 저를 워낙에 아껴주시는 저의 매니아 분들을 위해서 콘서트를 한 거고 정식 데뷔는 조금 더 준비를 많이 한 다음에 더 완벽한 모습으로 여러분들한테 서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