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혀니나라/기사방

강타 보아 동방신기 '안중근 기념사업회에 5천만원 기탁'

혀니나라 2018. 6. 5. 22:01

출처 : 고뉴스(www.gonews.co.kr)
          2004-09-09 15:30

 

 

강타 보아 동방신기 '안중근 기념사업회에 5천만원 기탁'


8일 저녁 서울극장에서 열린 '도마 안중근'의 마지막 시사회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등 SM 소속 연예인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들의 팬들 800여명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이날 시사회가 있기 전 남희석의 사회로 안중근 의사 기념사업회에 강타 보아 동방신기는 5천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나라를 위해 희생한 안중근 의사와 애국 열사들의 업적을 기리는 영화의 취지를 설명한 보아는 "애국심을 자극하고 영화를 보고 많은 의미들을 느끼고 돌아갔으면 한다"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성금을 기탁한 이들 연예인들은 김근태 보건복지부 장관과 함세웅 신부로부터 감사패와 안중근 의사 기념사업회의 명예회원증이 수여되었다. 이외에도 아테네 올림픽 역도 메달리스트 장미란, 이배영 선수 등 스포츠 스타들과 이상인, 소방차의 김태영, 표영호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주었다.

< 도마 안중근>은 하얼빈 역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암살했던 안중근 의사의 11일간 행적을 그린 영화로 10일 개봉된다.  
  
이희진 기자 heejin@gonews.co.kr


 



[출처] 와우이티(www.wowet.com)
          2004-09-10

강타,보아,동방신기 안중근 기념사업회에 5,000만원 기탁


지난 9월 8일 종로의 서울극장에서 글로벌 스타 강타, 보아와 동방신기가 초대하는 영화 "도마 안중근"(감독 서세원 / 배급,제작 소스원프로덕션)의 특별시사회가 열렸다.

"도마 안중근" 시사 이전에 마련된 기자간담회는 개그맨 남희석의 사회로 진행되었다. 기자간담회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2004 아테네 올림픽 역도 메달리스트인 이배영 선수와 장미란 선수 그리고 서세원 감독이 참여했으며, 안중근의사 기념사업회에서 마련한 식전행사에서 인기가수 강타, 보아, 동방신기가 함께 뜻을 모아 애국열사 안중근의 업적을 기리는 데에 써달라며 5,0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연예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