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혀니나라/기사방

Message from S to Japanese Fan & 라이센스음반 정보 (Avex)

혀니나라 2018. 6. 5. 21:27

출처 :  www.avexnet.or.jp/sm


Message from S to Japanese Fan

■ Kangta
우선, S에 관심을 가지고 여기까지 와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저희 S의 앨범이 일본에서 라이센스로 발매 되는데 앞으로는 콘서트 등을 생각하고 있으니까 저희 S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 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Shin Hyesung
지금까지는 쭉 SHINHWA로서 여러분들과 만나 왔습니다만, 이번에는 S로서 여러분들과 만납니다. S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정말로 기쁩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SHINHWA로서 콘서트를 실시할 예정입니다만, S로서도 여러분에게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곧 왔으면 좋겠네요. 그때까지 건강하시구요 곧 찾아 뵙겠습니다.

■ Lee Ji Hoon
S를 통해서 제 목소리와 얼굴을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빠른 시일내에 일본의 팬 여러분에게 저희의 노래와 무대를 보여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때까지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New Release ≫ 

■ S / S

S의 1st앨범 발매!
보너스 트럭 3곡 수록."I Swear" "Just one Moment" 일본어 버젼 수록.

분 류:정규앨범 (라이센스)
발매일:2004년 2월 25일
카탈로그 넘버:AVCD-18054
정가:¥2,940 (세금포함)

01. I Swear
02. Love is...
03. Just one Moment
04. I Believe
05. Tears of the Moon
06. Stay
07. I was...
08. Never Knew
09. Love is what I need
10. Sentimental
11. Prayer

[Bonus Track]
12. Emerald
13. I Swear(Japanese Ver.)
14. Just one Moment(Japanese Ver.)


K-POP의 구세주 "S"

"S"의 멤버는 최근 2년 동안 일본  프로모션 방문이나 음악 정보誌 연재를 실시하는 등 지금 일본에서 제일 유명한 한국의 보이즈그룹이 된 "SHINHWA"의 보컬 신혜성과 이전 신혜성과의 듀엣곡 「인형」(프로듀서는 강타)을 대히트 시킨 이지훈, 그리고 "S"의 1st앨범 수록곡 반수의 곡을 작사·작곡해 프로듀서로서도 크레디트 되고 있는 강타.

강타는 한국에서는 그 영향력과 앨범판매(앨범 5장의 총판매가 약 600만장. 한국의 인구는 약 4,000만명)로 전설적인 아이돌그룹이었던 "H.O.T."의 원멤버.

이 3명은 실제로 매우 사이가 좋기로 유명하지만, 다만 사이가 좋기 때문에 만든 프로젝트라고 하는 것이 아니고, 물론 신혜성과 이지훈의 듀엣곡 「인형」이 대히트 했던 것이  "S"의 결성 동기가 되었던 것은 확실하지만, 단순히 일회성 프로젝트에 그치지 않는 앨범 제작과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S"의 한국에서의 활동에서 특이했던 것은 앨범 발매 전에 넷상에서 신곡의 유료 다운로드를 실시해 팬들에게 곡을 듣게 하는, 스스로의 곡에 상당한 자신이 없으면 할 수 없는 전략을 취했다. 실패하면 앨범 판매에 영향을 줄 수도 있는 이 프로모션은 6만명의 유료 다운로드와 호조의 앨범 판매를 나타내고 있다.

"S"의 멤버는, 「이번 앨범은 인기보다는 그룹명 "S"가 의미하는 대로 최고(Supreme)의 아티스트들이 소속을 뛰어넘어 함께 작업했던 것에 의의를 두고 싶다」며「이제 곧 솔로 활동에 복귀하게 되지만, 기회가 있으면 또 3명이 함께 모여 작업을 할 생각이다.」라고 코멘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