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혀니나라/기사방

SBS - 이라크 난민 아동돕기 자유콘서트

혀니나라 2018. 6. 5. 08:17



[출처] 스포츠서울(www.sportsseoul.com)
          2003.05.14 (수) 11:30

'79 동갑내기' 강타-이효리 MC 입맞춤

79년생 동갑내기 스타인 강타와 이효리가 ‘달콤한’ 입맞춤을 한다.

두 사람은 17일 오후 6시30분 서울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이라크 난민돕기, 청소년을 위한 자유 콘서트(박재용 연출)’에서 진행자로 만난다. 특히 이들은 연예가에 소문난 가수 모임인 ‘79클럽’의 멤버인지라 눈빛만 봐도 서로의 속마음을 알만큼 죽이 잘 맞는다.

‘입심’도 대단하다. 강타는 KBS 2FM 라디오 ‘강타와 신혜성의 자유선언’을 이끌었고, STV ‘생방송 SBS 인기가요’에서 일본인 탤런트 유민과 함께 공동 MC를 맡고 있다. 솔로 앨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효리는 얼마전까지 MTV ‘타임머신’과 K2TV ‘해피투게더’에서 맛깔스러운 진행 솜씨를 과시했다.

강타와 이효리의 진행으로 화려하게 펼쳐질 ‘~자유콘서트’에는 톱스타 보아와 god를 비롯해 성시경 신화 이수영 쿨 차태현 NRG 박지윤 임창정 김건모 김범수 세븐 등 총 22개 팀이 출연한다.

특히 강타는 MC가 아닌 가수로서 무대에 올라 히트곡 ‘스물 셋’과 ‘더 베스트(The Best)’를 들려줄 예정이다.

전 출연진이 ‘젊은 그대’를 합창하는 것으로 피날레를 장식할 이날 콘서트는 18일 오후 STV에서 녹화 방송된다.

김용습기자 snoopy@



[출처] tv.sbs.co.kr

SBS [이라크 난민 아동돕기 자유콘서트](1,2부) | 이라크 난민 아동ㆍ청소년을 위한  
  
방송 : 5월 18일(일) 오후 02:50∼04:50
진행 : 강타, 이효리
연출 : 박재용 외(제작본부 031-910-6182)

고적대 팡파레와 함께 SBS [이라크 난민 아동돕기 자유콘서트] 화려한 문을 연다. 국내 최고 인기 가수 강타와 이효리가 진행한다.
특별코너로 <이라크 어린이들에게 희망을>영상물을 보여주고, <난민 아동돕기 기금 전달식>을 갖는다.
박지윤, 김형중, 쿨, 김범수, 쥬얼리, 이수영, 임창정, 린, 성시경, 소찬휘, 보아, 드렁큰타이거, 세븐, 박화요비, NRG, 나비효과, 클릭B, 차태현, 김건모, god가 출연한다.

보아의 [NO. 1 + VALENTI], god의 [0%], 김건모의 [제비], 박지윤의 [DJ], 김형중의 [그랬나봐], 쿨의 [산책], 김범수의 [보고싶다], 쥬얼리의 [AGAIN], 이수영의 [GOOD BYE], 임창정의 [BYE], 린의 [사랑에 아파본 적 있나요],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소찬휘의 [FRIEND], 강타의 [THE BEST], 드렁큰타이거의 [남자기 때문에], 세븐의 [와 줘], 박화요비의 [사랑은], NRG의 [나 어떡해], 차태현의 [AGAIN TO ME], 전출연자가 부르는 [젊은 그대]를 무대에 올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