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활동/개밥 주는 남자

강타 '개밥남' 시즌2 합류…39세 개집사 일상 기대

혀니나라 2017. 4. 12. 20:04



출처 : TVDaily
         2017.04.12


강타 '개밥남' 시즌2 합류…39세 개집사 일상 기대


[TV리포트=이우인 기자] ‘개집사’로 반려인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가수 강타와 국내 최고의 반려견 전문가인 ‘개통령’ 강형욱이 4월 말 첫 방영되는 채널A '개밥주는 남자 시즌2'(이하 개밥남2)에 합류한다.


'개밥남2'는 상남자와 강아지의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스타와 반려견의 조합이 펼쳐질 예정. 특히 이경영을 비롯해 김원해, 박철민, 고수희, 이근희 등 명품 배우 5인방이 '개밥남2'에 합류하며 반려견 공동육아에 도전하기로 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원조 아이돌에서 서른아홉 살 노총각 개집사의 일상을 가감 없이 공개할 가수 강타는 그동안 각종 프로그램에서 모범적인 펫팸족(PET+FAMILY)의 모습을 보여줬다. 하지만 이번 '개밥남2'에서는 센, 비너스, 제이 등 세 마리 소형견들과 우아한 동거 생활을 해오던 강타 하우스에 핵폭탄급 새 식구가 들어오면서 위기를 맞을 예정.


특히 이번 '개밥남2'에는 ‘개통령’으로 통하는 반려견 전문가 강형욱이 전격 합류했다. 강형욱 훈련사는 단순히 출연자의 일상을 보여주는 예능이 아닌 반려가족이 공감하고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다는 제작진의 바람에 뜻을 같이 해 합류를 결정했다는 후문.


'개밥남2'의 프로듀서인 채널A 양승원 PD는 “반려견 1000만 시대를 맞아 시청자가 단순한 재미를 넘어 반려견을 어떻게 키우고 함께 살아갈지 유익한 정보를 얻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돌아온 '개밥남2'는 4월 말 채널A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사진=채널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