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활동/SONG ONE

강타, 나의 인생 노래는?

혀니나라 2018. 8. 17. 20:48

출처 : 톱스타뉴스
         2018.08.17 17:46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 강타, 나의 인생 노래는?…“업타운의 ‘다시 만나줘’”





[김민성 기자]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 강타가 자신의 인생 노래를 밝혔다.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김동현 PD, 강타, 양동근, 프로듀서 정연준, 카를로스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는 자신의 인생 노래를 찾아가며, 그 중 가장 의미 있는 노래 한 곡을 리메이크해 새롭게 불러보는 프로그램이다.


MC 강타는 자신의 인생 노래에 대해 “이 자리에 계셔서가 아니라 업타운의 ’다시 만나줘’가 인생 노래다. 어렸을 때 흑인 음악을 주로 들었는데 이 노래도 가사만 한국말이지 그 당시로선 퀄리티가 대단했다. 그리고 듀스 ‘나를 돌아봐’도 내 인생곡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H.O.T 재결합 콘서트 소식 관련해서는 “H.O.T가 공연을 한다고 공식 발표를 했다. 그리고 때마침 출연자분들의 연령대가 비슷해 같은 추억을 공유하기 때문에 제 얘기도 할 순간이 많았다. 내 이야기도 하다 보니 콘서트에도 더 파이팅하고 감정이입도 되는 것 같다. 양쪽으로 얻고 있는 시너지가 너무 좋다”며 밝게 대답했다.


이어 그는 6부작으로 편성을 넘어 시즌2에 대한 기대감과 남다른 소망을 전하기도 했다.


강타는 “MC로서 시즌2 제작됐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다. 그러려면 성적이 좋아야 할 텐데 모두 본방사수 해주셨으면 좋겠다. 시즌2를 제작하면 개인적으로 H.O.T 멤버들도 모시고 싶지만 이수만 선생님도 모시고 싶다.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연출을 맡은 김동현 PD는 “시즌2는 부장님께 여쭤봐야 되지만 제작진들은 정말 하고 싶어 한다. 6편 진행하면서 출연자분들이 좋은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해주셨고 제작진도 좋아했던 옛날 음악을 듣게 됐다. 그리고 강타 씨를 기준으로 H.O.T 특집도 다방면으로 많이 생각했었다”고 말했다.


끝으로 “부장님, 시즌2 하고 싶습니다”라는 짧고 굵은 의지를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강타는 “프로그램의 스코어가 음원과 시청률 두 가지로 발생된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이 가진 가능성을 판단하셔서 다음 시즌을 고민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MBC ‘내 인생의 노래 SONG onE’은 6부작으로 편성됐으며 오늘(17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