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혀니나라/기사방

SBS 스타스트리트 탄생 (SBS 매거진)

혀니나라 2018. 6. 5. 21:44

출처 : SBS MAGAZINE(sbspr.sbs.co.kr)
         2004년 5월호

Star Street

SBS 스타스트리트 탄생
  

SBS 목동 신사옥에 조성된 스타스트리트 “별들의 거리로 놀러 오세요!”

SBS 목동 신사옥에 스타의 거리가 탄생했다. 신사옥 남쪽 도로에 조성된 SBS 스타스트리트에는 강타, 보아 등 최고 스타들의 핸드프린팅과 사인이 새겨져 있어 스타를 동경하는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의미있는 명소가 될 전망이다.

4월 27일 열린 스타스트리트 개막식에는 SBS 송도균 사장과 이남기 제작본부장 등 관계자들과 가수 강타, 보아가 참석했다. 테이프 커팅 후 강타와 보아가 자신의 핸드프린팅 동판에 손을 올려놓자 이날 행사를 관람하고 있던 수많은 팬들은 함께 환호하며 즐거워했다.

스타스트리트에 핸드프린팅을 남기게 될 스타들은 SBS 연기대상 대상과 네티즌 대상 수상자, SBS 가요대전 대상 수상자 등이다. 이미 지난 3월 21일 방송된 특집 프로그램 <스타의 전당>에서 박근형, 고두심, 최민수, 최명길, 강수연, 김희애, 이병헌, 권상우, 김현주, 안재모 등 연기자들과 HOT, 핑클, 조성모 등 인기가수들이 핸드프린팅을 하며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 자리에는 HOT가 해체 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서 함께 자리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앞으로도 SBS는 매년 핸드프린팅 행사를 개최하고 스타스트리트를 확대해 갈 예정이다.



출처 : 스포츠투데이(www.stoo.com)
          2004-04-28 01:11



[포토카페] 보아·강타 핸드프린팅

‘보아의 손을 보아 주세요!’

가수 보아와 강타가 27일 오후 3시 서울 목동 SBS신사옥 남쪽 거리에 조성된 ‘스타 스트리트’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날 개막식은 송도균 SBS 사장과 이남기 제작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개막식 이후 보아와 강타가 자신들의 핸드프린팅에 손을 대는 모습을 연출하자 수많은 인파가 몰려 잠시 혼잡을 이루기도 했다.

‘스타 스트리트’는 지난 3월21일 방영된 SBS신사옥 이전 특집 ‘스타의 전당’을 통해 진행된 스타들의 핸드프린팅으로 조성된 거리다. 이병헌 김희선 권상우 강수연 김희애 HOT 등 SBS ‘연기대상’과 ‘가요대전’ 수상자들이 핸드프린팅에 참여했다.

/전형화 aoi@sports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