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2/기사방 (2012.11~)

‘한끼줍쇼’ 강타X강호동, H.O.T.팬 부부집에서 ‘한상 가득 미나리 요리 ’ 외

혀니나라 2018. 3. 22. 20:52



출처 : 톱스타뉴스
        
‘한끼줍쇼’ 강타X강호동, H.O.T.팬 부부집에서 ‘한상 가득 미나리 요리 ’


[배수정 기자] ‘한끼줍쇼’에서 강타와 강호동이 대구 대명동에서 한끼 도전에 성공했다.


21일 방송된 jtbc 예능‘한끼줍쇼’에서는 H.O.T.의 멤버 강타와 토니안이 대구에서 한끼 얻어먹기에 도전했다.


강타는 자신의 애창곡 ‘빛’을 열창하며 대구 시민들과 소통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지만 인터폰을 끊는등 냉정한 반응을 보였다.


이에 강타는 “대구에서 내가 비호감인가 보다”라고 말하며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H.O.T.팬인 부부의 집에 벨을 누르고 한상 가득 차려진 미나리 요리를 함께 먹으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출처 : 매일경제
      
‘한끼줍쇼’ 출연자, 강타 실물에 “진짜 잘생겼다…원빈 같아”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수아 인턴기자] ‘한끼줍쇼’ 출연자가 H.O.T. 강타의 실물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2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강타와 토니안이 출연해 대구광역시 대명동에서 한끼에 도전했다.


이날 강타는 강호동과 한 팀을 이뤄 수 차례 한끼에 도전한 끝에 결혼 6년 차 부부의 집에 초대받았다. 부부는 강타와 강호동을 반갑게 맞았고, 강타는 “H.O.T.가 96년에 데뷔했다”며 집주인 부부가 당시 몇 살이었는지 궁금해했다.


대화를 이어가던 도중 아내는 강타의 비주얼에 감탄했다. “근데 진짜 잘 생기셨다”며 “TV에서 볼 때는 왜 이렇게 안 나오냐. 원빈 같다”고 말하며 칭찬했다.


이에 강호동이 “TV에는 어떻게 나오냐”고 질문했고, 아내는 “TV에서는 이렇게 마르게 안 나온다. 날씬하고 진짜 예쁘게 생긴 것 같다. 눈이 부신다는 느낌이 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강타는 “요즘 관리를 해서”라며 “남편 분 있는데 그런 말씀 괜찮냐”고 안절부절 못했고, 아내는 “남편은 옆 모습이 잘생겼다”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410y@mkinternet.com




출처 : 텐아시아
        

“H.O.T. 通했다”… ‘한끼줍쇼’ 강타X토니안 출연, 시청률 6% 돌파


JTBC ‘한끼줍쇼’가 원조 아이돌 H.O.T.의 출연 효과를 제대로 누렸다.


2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방송한 ‘한끼줍쇼’는 전국유료방송 가구 기준 시청률 6.0%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 기록보다 1.0%P 상승한 수치로, 한 달여 만에 6%대 시청률에 재진입했다.


이날 방송에는 H.O.T. 출신 강타와 토니안이 밥동무로 출연했다. 두 사람은 MC 이경규, 강호동과 대구에서 한 끼에 도전했다. 강타와 토니안이 가는 곳마다 팬들이 모여 ‘원조 아이돌’ H.O.T.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H.O.T.는 최근 MBC ‘무한도전’의 ‘토토가3’ 특집을 통해 재결합했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





smtown #강타 이사님이 #토니안 형님과 #대구 에서 #한끼식사 를 정말 맛있게 먹으면서

#마음 따뜻해지는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 모두 방송 잘 보셨나요? -

함께한 순간을 담아 #smtown 으로 보내주신 훈훈한 #사진 을 공개합니다. -
여러분~ #행복#봄날 되세요! ?? ? -
#KANGTA #TONY #한끼줍쇼 ? #Daegu #Happy #Time #Photo ?